안녕하세요 보호자님, 아이가 배탈이 났군요. 저런..
보다 명확한 이유를 찾는 것도 중요해보여 상담과 함께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우선 보호자님의 (정기배송 신청자) [성함과 연락처, 배탈로 인한 환불 문의]를 카카오톡 채널로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.!
실시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채널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실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.
보호자님의 정보가 부족하여 처리를 도와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 아이의 빠른 쾌유를 바랍니다..!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환불 문의드립니다.
저희 강아지가 제품먹고 설사하기 시작했는데요… 병원에서도 검사를 했는데 이유를 몰라서, 레시펫 제품을 끊고, 직접 만든 밥을 먹이니 괜찮아지고 있습니다. 괜찮아져서 레시펫 제품 먹으면 또 설사를 하니 못먹일것 같아서요… 제품에 문제가 있는지는 잘모르겠으나 환불 처리 하려고 합니다. (뱃지에 따라 제품이 생산되니 1월 어떤 제품이 잘못된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)
2월 정기배송은 원래 배송해주신대로, 제품 뜯지 않고 그대로 냉동보관을 한 상태이고, 1월 정기배송된 제품은 은박지 포장 뜯고, 낱개로 냉동보관이 된 상태입니다. 낱개로 된 포장 (1월 몇개분)과 2월 통 정리배송 둘다 환불이 가능한지, 아니면 통으로 된 2월 정기배송건만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핸드폰 문의가 불가능하니, 게시물에 답변 또는 이메일로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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